플림스는 삼성패션부문, 금강제화, 데상트에서 근무한 이력의 국내 최고 디자이너 그룹의 회사입니다. 자사 브랜드 PLIMSS(플림스) 보유와 함께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플림스 디자인그룹이 가진 지속가능솔루션과 트렌드 사이클에 적합한 디자인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간의 코워킹, 컬래버레이션도 가능합니다. 신발은 3D입체 디자인과 MOLD(금형) 등의 전문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 및 샘플 개발, 제조 생산이 가능한 시장 진입장벽이 높은 아이템입니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필(必 )환경 시대에 맞는 지속가능솔루션이 동시에 가능한 플림스의 디자인 스튜디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DESIGN STUDIO(B to B)

 KIRSH

키르시는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젊음의 레이블로  10대후반 -20대초 여성을 타켓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플림스와 협업을 통해 '22SS 최초의 스니커즈 라인을 런칭하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입니다.  70년대 빈티지 스타일과 매거진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다른 브랜드에서 만날 수 없는 키르시만의 독창적인  SHAPE이 특징입니다.  키르시의 고유 심벌 체리의 밸런스 있는 배치와 SOLE(창) 측면 원형 키르시 심벌을 통해 멀리서도 키르시의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안되었습니다.  GRS인증 PET병 리사이클 소재의 활용과 공정 축소 공법이 적용된 지속가능형 슈즈 디자인입니다. 

J.LINDEBERG

제이린드버그는 1996년 여름, 스톡홀름과 뉴욕에서 탄생했습니다. 창립자인 요한 린드버그는 관습에 도전하고자 하는 열망과 고루하고 보수적인 골프 패션을 현대화하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 세계 골퍼들이 코스 안과 밖의 옷차림에 변화를 주어 골프에 스타일과 에너지를 불어넣고자 했으며 1996년부터 패션과 스포츠의 세계를 경건하게 연결하여, 현대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세련되지만 동시에 편안한 감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제이린드버그는 패션, 골프, 스키, 테니스, 아웃도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진 패션 및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oioicollection

oioicollection은 영국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믹스매치를 통한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매 시즌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아이템 믹스매치를 통해 옷장에서 늘 꺼내 입고 싶어 지는 편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며 여성들리 자유롭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floating-button-img